전용 컨트롤러 프로그램 설치

[로그인] 로그인이 안됩니다.
작성자: 운영자작성일: 2010-04-02조회: 526

안녕하세요. 크레이지파일입니다.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크게 두가지의 분류로 나눌수 있습니다.

 

1. 홈페이지상에서 로그인이 되지않는경우

홈페이지상에서 로그인을 시도하였을때 ' 비밀번호가 일치하지 않습니다. 다시 확인해 주세요' 라는 메세지는

실제 입력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가 달라서 뜨는 메세지창입니다.

ID/PW 찾기를 이용하여 정확한 비밀번호를 입력후 사용해보시기 바라며, 비밀번호를 분실하셨을 경우

고객센터 (1544-6368)로 문의주시면 간단한 본인확인후 변경하여 드리고 있습니다.

 

만약 홈페이지상에서 상단의 메세지 출력없이 로그인이 되지않고 로그인이 되지않은 상태의 화면만

계속 뜨신다면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보안 탭의  보안수준을 '보통'으로 변경하신후 이용해 보시기바랍니다.

 

2.  프로그램상에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프로그램상에서 로그인이 안되실경우 먼저 홈페이지상에서 정상적으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주시기바랍니다.

홈페이지에서는 로그인이 되나, 프로그램 상에서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는 몇가지를 예로 들수 있습니다.

 

가. 바이러스 프로그램 차단

V3 또는 그외의 백신프로그램 사용시 방화벽차단으로 인하여 로그인이 안되실수 있습니다.

개인방화벽, 네트워크 등을 확인하여 해제하신후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나. 프로그램 버젼정보 오류

정상적인 업데이트가 이루어지지않아 프로그램이 구버젼으로 남아있을 경우

로그인이 불가합니다. 이럴 경우에는 시작 - 프로그램 - 크레이지파일 - 크레이지파일제거 를 통하여 제거하신후

본 사이트에서 설치파일을 다운받으셔서 재설치해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다. 접속 포트차단

사무실, 학교, 관공서 등 공용된 네트워크를 사용할경우 몇몇 포트가 차단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경우에는 네트워크 관리자 또는 해당 관련 기관으로 문의하시기바랍니다.

 

라. 아이디, 비밀번호 입력오류

생각보다 많은 회원님들께서 범하게 되시는 실수입니다.

로그인창의 아이디 앞뒤로 공백이 있는지 확인하여 주십시오.

로그인창의 아이디나 비밀번호 앞뒤로 공백이 있을경우 다른아이디로 인식되어

로그인 오류가 뜨게 됩니다.

 

 

감사합니다.

 

목록으로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을 제작,배포,소지한자는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관한 법률' 제11조에 따라 형사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1